기업회원가입
회원약관
충북대학교 기업회원 가입약관

제 1 조 (목적) 이 약관은 충북대학교(이하 “본교”) 학생처가 운영하는 학생지원 시스템 홈페이지 서비스(이하 “홈페이지 서비스”)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제 2 조 (서비스 내용)
이 서비스는 본교 재학생(대학원생 포함) 및 졸업생(이하 “본교생”이라 함)과 기업체, 기관 및 단체(이하 “기업체”라 함)가 구직 또는 구인을 목적으로 학교에 제공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구직·구인 및 경력개발에 관한 정보를 Online상에 제공하는 것과, 채용, 취업 및 경력개발에 관련된 부가 정보를 Online상의 홈페이지에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.

제 3 조 (약관 내용의 동의, 공지 및 변경)
① 본교생 및 기업체는 이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여야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 ② 이 약관의 내용 및 그 변경은 본 홈페이지 첫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한다.

제 4 조 (서비스 이용)
① 본교생은 본인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 ② 기업체는 본교가 정하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ID를 발급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 다만 본교가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때에는 ID 발급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다. ③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본교생과 기업체는 학교가 추가로 요청하는 정보 및 기타 학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서류를 제공하여야 한다.

제 5 조 (자료내용의 책임)
① 본교생 및 기업체가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제공하는 자료는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하여야 한다. ② 자료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부정확하여 야기되는 분쟁의 경우에 본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. ③ 본교 동문 및 기업체는 수시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정확하게 관리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.

제 6 조 (본교의 의무)
① 학교는 Online 취업 홈페이지에서 구인,구직정보의 관리 및 개인의 경력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,유지하고 발전시 켜야 하며,본교생 및 기업체에 안정적인 정보제공을 하여야 한다. ② 학교는 서비스 이용자의 Online상의 자료를 Backup하여 1년간 보존한다. ③ 본교생 및 기업체의 자료를 이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때에는 해당 본교 동문 및 기업체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.

제 7 조 (본교생 및 기업체의 의무)
① 본교생 및 기업체는 이 약관에 규정한 제반 준수 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하여야 한다. ② 본교생 및 기업체는 이 서비스를 건전한 구직·구인 및 경력개발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안 된다. ③ 자료 공개 범위는 본교생 및 기업체가 스스로 결정하여 관리한다.

제 8 조 (서비스 중단 등) 다음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 본교는 ID발급을 취소하거나 서비스제공을 중단할 수 있다.
① 본교 동문 및 기업체가 그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을 때 ② 서비스 제공목적에 어긋나는 분야에 정보를 이용한 때 ③ 제공된 자료가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④ 공공질서 및 사회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내용이 있을 때 ⑤ 기타 학교의 교육목표에 위반되거나 학교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

제 9 조 (게시자료 관리조항) 본교는 다음의 경우에 게시자료를 삭제할 수 있다.
① 범죄에 이용될 우려가 있는 때 ② 학교, 본교 동문 및 기업체에 해가 되거나 해가 될 우려가 있는 때 ③ 기타 학교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때

제 10 조 (서비스의 일시적 중단) 학교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경우, 장애해결을 위한 경우, 시스템 교체작업, 회선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, 계획된 작업의 경우에는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공시한다.


제 11 조 (업무 대행) 이 서비스는 본교 동문 및 기업체가 인터넷상 접근이 용이하지 못한 경우에 학교가 본교 동문 및 기업체의 요구에 의하여 업무를 대행할 수 있다.


제 12 조 (허위 구인광고 등의 처벌 및 손해배상) 학교는 허위 구인광고 또는 허위 구인조건을 제시한 기업체를 관계기관에 신고 또는 고발조치 할 수 있다.


제 13 조 (면책조항)
①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에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학교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. ② 학교는 본교 동문 및 기업체, 기타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장애, 기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. ③ 학교는 본교 동문 및 기업체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. ④ 학교는 본교 동문 및 기업체가 서비스에 제공한 정보 및 자료의 내용이 진실한 것인지의 여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.

* 부칙 제 1 조 [시행일] 이 약관은 2014년 8월 7일부터 시행한다.
회원약관에 동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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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존 근거: 부정 이용 방지
보존 기간: 1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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